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당산역 한잔 할만한 곳 갈만한 곳 연탄불 생고기 간단리뷰

by jongpary 2023. 2. 4.
반응형

당산역 한잔 할만한 곳 연탄불 생고기 간단리뷰

회사 회식이 있을 때면 즐겨올라오는 메뉴가 있다. 바로 고기이다.

그리고 그 꼬기를 먹기위해서 가끔 가는곳 당산역 연탄불 생고기 집이다.

주인 아자씨 말에 의하면 역사와 전통이 있는 집?이라고 한다. 

시설의 노후도..ㅋㅋ 를 보면 그런 것 같기도 하고 .. 일하시는 분들이.

매우 능숙하고 프로페셔널하다. 물론 저녁의 핫 한 시간에는 정신 없지만...

바로 위치 공개 하겠다. 

연탄불생고기집

 

 

 

당산역 3번출구에서 나와서 뒤로 돌면 바로 있다.

연탄불생고기집_연탄사진

몇년만에 보는 연탄인가...여기에 양미리 꾸어 먹으면 진짜 맛나는데..

음..ㅋ 

연탄불생고기집_불판

 

역사와 전통이 살아 있는 것 같지 않은 새불판..ㅋㅋ 고기가 타도 그냥 구워먹어도.

된다는 아주 편한 이야기 하시는 사장님....불판에 파절이 올렸다가 혼났다.

탄다고. .ㅋㅋㅋ 그리고 바로 바꿔 주셨다. 파절이 불판올리면 혼남!!!ㅋ

 

역사와 전통? ㅋㅋㅋ 보이는 간판..난 왜 아이유만 보이지??? 하여간.

갈비살부터 항정살, 생고기, 껍떼기.(직접 구워주시는데 자부심이 있었음..)

껍떼기가 제일 맛있었다는 것은 함정....ㅋㅋ 

연탄불생고기집
연탄불생고기집

싱싱하다. 깨끗하다. 좋다..!!!

왠지 오늘 술이 달 것 같은 ..ㅋ

연탄불생고기집_생고기

캬 생고기...좀 해동이 덜된...

연탄불생고기집

 

고깃집은 된장찌게가 무조건 맛있어야 한다. 합격~!!

연탄불생고기집

 

아깝게 술을 많이 먹어 껍떼기 사진이 없다.....하..

술이 달았다. 그래서 힘들었다....

지나친 음주와 섞어 마심은 많이 안좋다...ㅋ

연탄불생고기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