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숯불 삼겹살 고기먹을만한 곳 서울방화점 방문기

by jongpary 2023. 2. 5.
반응형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고기먹을만한곳 숯불 삼겹살 서울방화점 방문기

필자는 주중에 회식을 통해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였으나 집안식구들은 아니었다. 

그래서 날로 덩치가 커지는 반인반수 고3이 될 아드님에게 단백질을 섭취하게 하려고.

여러 군데를 알아보았다. 집 근처에 소고기 무한대 집도 있어서 알아보다가..

소고기는 많이먹으면 질려서. 예전에 방문했던 명륜진사갈비를 찾았다. 

그러다가 리뉴얼 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다. 리뉴얼???뭐?

명륜진사갈비

 

우리동네 서울방화점. 리뉴얼 했단다. 집에서 한참 걸어가야 되나.  

어차피 맥주나 소주한잔은 해야 하기에 차를 두고 걸어갔다. 

명륜진사갈비

떡뽁이..잡채?? ㅋㅋㅋ완전 부페식당이 되어버렸다. 

이 아이디어를 낸 직원은 상 받을 것이다. 

- 리뉴얼해서 인테리어 마진...

- 고기로 배를 채우는 우리 같은 사람 말고 저런것으로 배를 채워 고기 절약...

ㅋㅋ 

 

명륜진사갈비_떡볶이

 

맛은 쏘쏘...감튀는 좀 달지만..맥주안주.김말이 튀김은 나만 먹었다. 3개.ㅋ

 

명륜진사갈비

양파는 필자가 너무 좋아하기에 

저 그릇에 가득 2접시는 혼자 먹은듯....

 

명륜진사갈비

 

 

명륜진사갈비

돈마호크라는데...ㅋㅋ 맛은 목살...어차피 돼지고기기 때문..

 

다 아시겠지만 삼겹살은 숯불에 꿔야 제맛이다. 

이런 크기의 삼겹살....삼겹살 상태가 제일 좋았다. 지속적으로 이런 품질을..

유지 할 수 있을까? 그럼 매주 올텐데..ㅋㅋ

1인분에 1만7천원 하는 삼겹살 집은 어쪄라고.....여기는...

명륜진사갈비

1만7천900원..ㅋㅋㅋ캬..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목심)ㅋㅋ 도 무조건 먹어야지 . 예전대비 두께가 많이 줄어든듯하다. 

그래도 명륜진사갈비의 원조이니. 이러다가 프랜차이즈 이름 바꿀듯....

예전 대비 너무 달아진듯....아직도 단맛이 입에서....ㅋ

명륜진사갈비

 

맥주나 소주 한병에 5천원이니 별 큰 차이는 없다. 

단. 탄산 음료수는 무제한이다. 제로콜라가 추가 되었으면 하는 소망이..ㅋ

하여간. 이날 1시5분 도착...2시 45분 쿨하게 퇴장했다. (주말은 100분).

저녁은 못 먹었다는 아쉬운 기억이 나는 하루였다. ㅋㅋ

 

명륜진사갈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