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일산 탄현 먹을 만한 곳 돈가스전문점 명동가츠라 간단리뷰

by jongpary 2023. 2. 20.
반응형

일산 탄현 먹을 만한 곳 돈가스전문점 명동가츠라 간단리뷰

요즘 바쁘다. 동영상편집에 오랫만에 다시 꽂혔다. 그래서 편집한 것을 유툽에도 올리고 있다.

쏠쏠한 조회수..ㅋㅋ 그렇지만 구독자 1천명의 벽은 높다. 내 포스팅에서 구걸해도 우리 티친들은 

많이 바쁜모냥이다. ㅋㅋㅋ 그렇다는 이야기이다. 

구걸을 다시 해볼 까 하다가 말았다. 실질적인 방문이 아니면 초반의 구독자가 뭔 소용이 있으랴...

돈까스리뷰하려다 별 말을 다한다. ㅋㅋ 내 티친중의 한명의 글이 생각이 난다. 

"의식의 흐름에 맡긴채 포스팅을 한다"라는 말이다. 비슷한 말이었던 같은데.

난 이렇게 받아들였다.ㅋㅋ 하여간 그 잘난 부동산임장기를 찍으러 

https://jongpary.tistory.com/entry/%EC%9D%BC%EC%82%B0-%ED%83%84%ED%98%84-%EB%91%90%EC%82%B0%EC%9C%84%EB%B8%8C%EB%8D%94%EC%A0%9C%EB%8B%88%EC%8A%A4-%EC%9E%84%EC%9E%A5%EA%B8%B0

 

일산 탄현 두산위브더제니스 임장기

요즘 이슈 부동산을 가보는 재미에 빠져 있다. 그것을 찍어서 백만년만의 동영상 편집도 하고 내 아이패드프로가 요즘 혹사당하고 있다. 이제야 돈값을 하고 있는 처절한 나의 아이패드. ㅋㅋ

jongpary.tistory.com

 

요기 갔을때 들렸던 집이다. 명동가츠라...평이 괜찮았던 집이다. 

 

생각보다 괜찮았던 기억이다. 같이 갔던 동행도 좋아하셨다. 

매주 토요일마다 모친과 식사를 하는데 오늘은 특이한 곳에서 같이 식사를 했다. 

다다음날 내시경이 있으셔서 장어덮밥을 시켜 드렸다. 

 

명동가츠라

장어를 잘라드리고 한조각 겟했다. 

 

맛났다. ㅋㅋ 그리고 나는 최애인 돈가스정식?하여간 시켰다. 

명동가츠라

 

 

 

음 가츠라 정식이군. 하여간 맛나게 먹었다. 

주말 토요일인데 사람이 많았다. 두산위브더제니스는 그냥 슬리퍼 신고 나와서.

비 안맞고 식당에서 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주상복합의 장점이기도 하다. 

물론 평당 1만원에 육박하는 관리비는 단점...ㅋ

 

주말을 맞아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았다. 

오랫만에 토요일에 콧바람 쎄고 온 날이었다. 

체인점으로 보이나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었다. 저렴하게 먹으려면 차라리.

세트 메뉴가 괜찮을듯하다. 

하여간 좋은 날이었고 좋은 사람과의 맛난 식사였다. 

좋은 날들 되시길. 바로옆에 있는 사람이 가장 소중한 사람이라는 것을 잊지 마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