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부동산

일산 탄현 두산위브더제니스 임장기

by jongpary 2023. 2. 19.
반응형

요즘 이슈 부동산을 가보는 재미에 빠져 있다. 

그것을 찍어서 백만년만의 동영상 편집도 하고 내 아이패드프로가 요즘 혹사당하고 있다. 

이제야 돈값을 하고 있는 처절한 나의 아이패드. ㅋㅋ

어제 임장간 일산탄현동 두산위브더 제니스의 임장기를 올린다. 

우리 티친분들의 열화와 같은 구독을 간절히 바라 마지 않는다. ㅋㅋ부탁드립니다.^^

 

 

사실 친구놈이 흥미있어 하는 단지라 사전조사를 좀 많이 했다. 

설명은 전부 인공지능 성우 목소리를 이용했다. 저번에도 이야기 했지만.

필자의 목소리가 진정 쩔지만..어쩔 수 없다. 나중을 위해 히든카드로..다가. ㅋㅋㅋ

 

하여간 동영상에 대한 설명은

"일산탄현두산위브제니스 방문기 입니다. 생각보다 멀고 또 생각보다

너무 좋아 깜짝 놀랐던 단지입니다. 서울에서 출퇴근하면서 대형평수에

다양한 단지 커뮤니티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두산위브더제니스의 가장 큰 장점인 듯 하네요.

2013년 분양가 보다도 실제 매매가가 낮은 대단지의 아파트 이므로

주의깊게 볼 필요는 있으나 여러 여론에 비해 생각보다 더 마음에 드는 단지 였습니다.

경매보다는 급매물 위주로 잡으시는 것이 제일 좋을 듯 하네요. 그럼 좋은 시청 되시길~^^"

이다. 개인 블로그는 반말로다가 말 짧게 하는게 익숙하지만.

유툽이라...ㅋㅋㅋㅋ 굽신 굽신...

꼭 이 포스팅을 보신분은 구독 부탁드립니다.^^

 

경매건이 많은 단지이나. 개인적으로 경매보다는 급매물을 추천드린다. 

유툽동영상에서는 이야기 하지 않았으나 주상복합과 다양한 커뮤니티시스템에 의해.

타 일반 아파트보다 평당 관리비는 비싼듯 하다. 

24평형이 가장 인기 좋고 분양가를 유일하게 뛰어넘은 실거래가를 유지 하고 있다.

즐거운 일요일...가족과 함께 시청 즐기시길...

4K이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