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부동산

부동산 가격하락..그래도 오를 곳은 오른다? 하락방어 7개 단지 소개리뷰

by jongpary 2023. 3. 5.
반응형

부동산 가격하락..그래도 오를 곳은 오른다? 하락방어 7개 단지 소개리뷰

어김없이 다시 쓰는 본인의 유투브 홍보 포스팅이다. ㅋㅋ

나날이 발전하는 편집능력에 감탄? 하며 포스팅을 시작한다. 

오늘 필자가 촬영하고 편집한 내용의 컨셉은 "오를곳은 오른다"이다.

현재 3월 초 하락장에서 방어를 시작하는 7개의 아파트 단지를 소개하는 영상이다.

 

최근 최저점 가격대비 상승한 7곳 아파트단지 리뷰

1위 디에이치개포자이 10억 3천만원 상승 69%의 상승률....ㅋ

2위 헬리오시티

3위 송도웰카운티4단지

4위 힐스테이트세종리버파크

5위 일산백석동일산요진와이시티

6위 성수동1가 현대아파트

7위 목동신시가지 14단지아파트 

점점 편집이 늘어나고 있지만 나의 주름도 늘어나고 있다.....170명의 구독자가 선택했다.

역시 나의 티친님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이라 굳게 믿고 싶다...ㅋㅋ

좋은 주말 되시고 시간나실때 꾸욱 구독 부탁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