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서초맛집] 비오는날 소주한잔 하기 좋은곳_서초 하남 돼지집_

by jongpary 2013. 5. 29.
반응형

[서초맛집] 비오는날 소주한잔 하기 좋은곳_서초 하남 돼지집_


어제 오랜만의 팀회식을 하였죠....위치는 서초역에서 좀 올라와 서초 고등학교 정문? 앞에 있는 서초 하남 돼지집이란 

곳이었습니다....뭐 알고 간건 아니라 어찌 하다 보니 가게 되었죠...

체인점이라고 이야기를 하더군요...저는 처음 보는데..하여간  사진으로 보시죠..


전경입니다. 왼쪽에 서초고등학교 정문? 이 있는데...참고 하시고...헉...차 번호판을 덜 가렸다...

뭐..이것을 죽자고 찾는 분은 없겠죠..ㅋㅋ




내부 사진입니다.

비오는 와중에도 사람들은 꽤 많더군요..역시 비오는 날은 꾸워야 됩니다..ㅋㅋ

개인적으로 몸이 안좋아 술은 못하였기 때문에..사진에 집중을 할 수 있었죠...

뭐 사진 으로 보시죠...



그리 크지 않은 가게인데 빨간옷을 입은 직원들이 꽤 친절한 접객태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쾌적하게 한잔 먹을 수 있는 가게 인것으로 보입니다.



이곳은 초벌구이가 되어서 나오는데요..우선 삼겹살 집에서 귀찮은 과정들을 많이 상쇄시킵니다.


전 개인적으로 누가 구워서 주는 고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런 시스템이 맘에 들더군요..



안내판입니다. 요근래 명이나물이란 것이 많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쌈으로 그것을 주더군요...


첫상만 제공됩니다...란 말은 걍....써있는 말입니다....웃는 얼굴로 더 달라고 하면....빨간옷직원들이...알아서 챙겨 줍니다..


자 이제부터 메인디쉬가 보여 집니다..


ㅋㅋ 사진을 올리면서 보니까...맛나 보이네요..



미리 초벌 구이한 고기를....



빨간옷의 직원이 와서 짤라 줍니다...



숙성김치를 돼지기름이 흘러내리는 곳에 반드시 두시구요.....그게 제일 맛있으니까요..ㅋㅋ



자...이제...정리 작업입니다...



오웅...굿....군침이 넘어가네요.....음....맛집 전문 블로거도 아닌데...본게 있어서리..ㅋㅋㅋㅋ

하여간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주 많이 먹었습니다....진짜로...ㅋㅋ


오랜만에 맛난 삼겹살,항정살,갈매기살..등등....서비스로 주신 수제 소세지가 개인적으로는 맘에 들더군요..


술을 먹는사람이 술을 안먹고 멀쩡한 정신에 술자리에 끼어 있는게 진짜 고역이더군요...


다들 건강하시고 좋은 분들과 좋은 기억 함께들 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