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수곡 인근 유정식당 간단리뷰~

by jongpary 2021. 4. 7.
반응형

 

 

완전맛집...

 

완전 개인취향이다. ㅋㅋㅋ 울진을 다니면서 먹은 음식점중..거의 탑이다.

 

그만큼 울진은 맛집이 많지 않다. 

 

 

 

유정식당...구수곡자연휴양림에서 나오는 곳에 있다. 

 

오전 일찍 체크아웃을 하는 바람에 문여는 식당이 많지 않았다. 그래서 

 

골랐다..그런데~~~ ㅋ

 

 

개인적으로는 도루묵찌개를 엄청 좋아하는데..

 

안먹어본 물곰국을 먹기로 하였다.

 

 

전경..광각~

 

 

오전 일찍 식사를 하시는 팀들이 많았다. 우리는 좀 늦게 ..

 

 

유명인이 많이 방문하였다는데.. 어머님이 덕순이를 알아보시네..

 

처음 보는 사람인데..연예인인가??ㅋ

 

 

내부 깔끔하다. 화장실도 괜찮고..

 

 

물곰국은 가격이 변동된다고 한다. 지금 잡히지 않기때문에

 

보통 12,000원 정도 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 곳 반찬은 근래 먹어본 반찬중에 제일 맛있었다. 

 

노가리?조림인가 하는 것은 리필했다. 그리고 감자조림은

 

예술이었다. ㅋㅋ

 

 

오자마자 바로 떠먹어 봤다.

 

그리고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이건 올려야 한다~~~~

 

캬..전날 먹은 술이 다 깨는 해장의 끝판왕이었다. 어쩐지

 

우리 전에 있던 손님들이 다 이 물곰국을 먹고 있었다.....

 

 

 

이 친구들 인 것 같은데...

 

사진을 올리고 보니 좀 미안하네...ㅠ

 

하여간

 

이 식당은 경북 울진의 식당이니 만큼...

 

친절도는 거의 바닥이다. 그냥 츤데레다....경상도 사람들의 특징인 것 같다.

 

난 매우 안그렇다고 자부하는데...ㅋ

 

식당의 매우 깔끔하고 화장실관리나 음식맛은 근래들어 가장 맛있는 집 이었다.

 

앞서 올린 구수곡자연휴양림 가시면

 

꼭 가는 길에 들려서 드시길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