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빈센조_ 이거 뭐 대박드라마~!!!!강추

by jongpary 2021. 2. 21.
반응형

철인왕후 끝나고 허탈 한 심정에

 

혹하는 마음에 빈센조를 봤다. 승리호를 보고 난 후의

 

송중기배우에 대한 호기심도 있었고 그런데~!!!!! 이건 뭐 어후~~!!!!

 

딱 내 스탈이다. 복잡하지 않고 단순하고 통쾌하고...음하하하하하

첫회 보고 2회가 기다려 지는 오랫만의 드라마다..ㅋㅋ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 송중기가 한국에 와서 겪는 이야기 이다...

 

캬~!! 역시 대한민국이야...한드 지대로다..

 

진선규, 이희준은 우정출연 인것으로.ㅋ

 

 

naver.me/GttV8twZ

 

애플펜슬 케이스 매직키보드11인치 12.9인치 및 일반케이스 장착가능 1세대 2세대 겸용 : Spooky2

[Spooky2] 국내해외 쇼핑몰 및 교육

smartstore.naver.com

송중기 이 배우 잘생겼네..ㅋㅋ

 

스릴러액션 인줄 알았는데 코미디 장르같음.ㅋㅋㅋ

 

신인들이 많이 나와서 더 반가움. 홍차영변호사역으로 나오는 배우는

 

초반에는 불안하다고 느꼈으나 후반으로 갈수록 매력있음.ㅋㅋ

 

주말 저녁에 안심심하겠따~~~

 

못 보셨으면 강추~~! 초반 기세로 쭉 가면 좋겠다. 산으로 가지 말고..ㅋㅋ

 

헠크 보다 보니 이 드라마 스튜디오 드래곤이네...헐

 어짠지....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