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울 중심가 .. 그냥 걷기..

by jongpary 2022. 5. 31.
반응형

 

오랫만의 포스팅이다. 여태 기다려준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핑계같은 팩트로 지방발령으로 정신이 없었고 포스팅을 할 동력도 잃어버렸다. 하지만 어느새

 

시간이 화살같이 흘러가는것을 체감하며 다시 천천히 포스팅을 시작하고자 한다.

 

황금같은 토요일 마나님과 급 도보번개를 하기로 하였다. 위치는 중심부...핫 하다던 청와대쪽도 가보자고 하여 

 

차를 내팽겨 치고 지하철을 타고 종로3가로 이동하였다.

 

토요일 우리 둘만의 이동거리이다. 거리는 별로 되지 않았지만 사람이 정말 많았다.

 

물론 시작은 아주 심플했다. 우리는 종점. 방화역5호선에서 시작했다.

 

두서 없는 사진이다. 계단 횟집이라는 곳도 있었는데 

 

사람의 대기줄이 엄청났다. 개인적으로는 비추..ㅋ 이유는 드시면 안다.

 

청와대개방이라고 갔다가 청와대 기자룸같은데는 들어갈수 있었다.

 

하지만. 청와대 본진에는 들어가지 못했다. 예약을 해야 되더만....ㅋ

 

국민에게 돌려준다매 왜 예약제인데 그럼 전에랑 뭐가 차이 있는데???

 

음...ㅋ 하여간 구경했다. 겉에만...

사람이 많았다. 그리고 날이 괜찮았다. 

 

출처:네이버지도 로드뷰

오랫만의 둘만의 데이트라 너무 괜찮았다. 반인반수 아드님이 걸리기는 하지만

이제는 혼자 있는것을 좋아할 나이니...우리만의 데이트를 이제 자주 갖어야 겠다. 

 

배가 너무 고파서 헤매다가 찾은 돈까스집....항상이렇다. 검증받지 않은 것을 매우 싫어하시는 마나님의 영향으로..

결론은..돈까스에 메밀소바..

사진으로 보기에는 많아 보이는데 양이 적었다.

그냥 내 위장에서 스쳐 지나간 느낌...ㅋ

 

주말에 어디 둘이 나온것은 진짜 오랫만인것같다. 이제 이렇게 살아야 겠다.

서로 의지하며 이야기 하며 소통하며 ....내 인생에 지금 짝을 만난것은 큰 축복..

행복하게 이 삶을 살도록 노력하겠다.

 

그냥 끄적거리고 싶은 포스팅이었다. 

 

그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