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초 호텔 추천_마리나베이 속초] 후기 그리고 야경…^^

by jongpary 2021. 7. 10.
반응형

1박 2일의 강릉 출장..

 

그리고 숙소는 속초로 얻었다. 최저가 호텔 검색사이트에서 그나마

 

가성비가 좋았던 숙소 마리나베이 속초를 소개한다.

 

속초에서 유명한 물회집 옆에 위치하고 있는 그리고 옆에 이마트, 다이소본점이 위치하고 있다.

 

물론 나의 객실은 청초호가 보이는 객실이 아니다. 

 

청초호가 보이는 객실은 몇만원 더 줘야 하는데 그럴 필요없다. 성인남자 혼자 하룻밤을 묵기에는

 

이 정도도 호사다...ㅋ

 

속초를 많이 와봤지만 이 숙소는 처음 봤다. 물회를 먹으러 와서도 눈에 띄지 않던 호텔이었는데..

 

저번 레지던스와 비슷한 가성비 숙소다.

 

전혀 검색하지 않았는데 수영장이 있었다.

 

나중에 물어보니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입장료 받고 운영하는 것 같다...애들이 좋아하는데.

 

음..코로나시국에..풀장은...^^

시설은 좋은듯 하다. 나중에 보니 평도 괜찮은듯...

 

루프탑이 있네???

 

기대된다. 

하룻밤을 보내게 되는 객실..이곳은 

 

실내화와 칫솔등은 지급되는 것 으로 보인다. 이정도면 굿!!

반신욕기가 있다. 물은 해수를 그대로 올려서 사용하는 듯 한데..

 

뭐 그냥.ㅋㅋ난 별로 안좋아라 한다.

 

속초만 오면 이제 자연스럽게 들리는 

 

속초중앙시장 튀김..이곳이 최고 인 것 같다. 튀김에는 지평....ㅋ

 

속초 오시면 꼭 중앙시장 튀김은 드셔보시길~!!

 

저 곳은 호수 뷰 같은데 별로 필요없다. ㅋㅋ 한잔 간단히 하고 오후 늦은 산책..

 

오늘따라 반인반수 아들이 보고 싶다..자슥..ㅋㅋ

넌 왜 따라오냐..아저씨 무서운 아자씨다...ㅋ

물회집에 별에 별게 다 있네.....

설악대교 인 것 같다...저녁무렵의 설악대교..

이쪽으로 산책길이 잘되어 있는 것 같다.

 

알딸딸 하니 좋았다....

 

마리나베이 속초에서 무조건 가셔야 할 곳은

 

이곳이다.루프탑...맥주한캔들고 올라가시면..이유를 아실 것 같다...

 

이제 보여 드리겠다...^^

 

 

오랫만에 야경사진 건졌다...이것 찍고 마나님에게 자랑했다가

 

칭찬들었다...ㅋㅋ 역시 렌즈는 할부야!!

 

도심의 호수 야경...좋았다. 그리고 루프탑 너무 좋았다.

 

마리나베이 속초 총평

 

1. 별로 안 알려진것 같다(나만 몰랐나?)

2.주변에 이마트,다이소,물회집이 많다.

3.화장실에 반신욕조가 있다. 수압은 좀 약한듯

4.침구는 깨끗하나 ...음..

5.혼자오면 전망이 필요없는 룸으로 가도된다. 

6.루프탑은 신의한수

7.수영장도 있다.

8.직원들이 친절하다.?

9.1층 편의점 알바?가 매우 친절하다.

10. 산책하기 좋다.

11.속초는 튀김을 무조건 먹어야 된다. 중앙시장튀김 강추!!

12.다이소가 엄청크다. 다이소한바퀴 돌다 탕진할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