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릉멸치국수] 이 곳은 체인점인가???

by jongpary 2021. 6. 28.
반응형

자~!! 이곳은 체인점인가??

 

운전하면서 많이 보던 곳이었다. 태릉과 공릉에도 많고 중계동에도 있더라....

 

서울 곳곳에 있더라..그렇다면 맛은 어떨까?

 

우리 마나님의 멸치국수에 비견할 수 있을까?? 궁금했다. 

 

그래서 먹어봤다. 절대 배가 고파서 먹지 않았다...ㅋㅋㅋ

 

뭐 이런 것이 붙어있다. 

 

음..!!! 노원구의 특?산 음식점인가?

 

가게는 노멀하다~!!

멸치국수가 4천원!!!! 그래 너를 먹어보자!!

9시 조금 넘었다. 난 배가 고파 먹는게 아니다.....ㅋㅋ

음..그 비싼 계란...

음.내가 좋아하는 정갈한~!!!

언제봐도 때깔은 죽인다...

 

김치..개인적인 취향은

 

이런 멸치국수의 김치는 신김치보다는 새김치다. 그래서 ..음..낫배드 약간 신김치

난 장을 넣어 먹지 않는다. 넣어 먹었으면 좀 나았을까??

 

총평!!!

 

1. 빠른 조리시간

2.깔끔한 국물맛..

3.김치에 조금 더 신경 썼더라면..

4.저렴한 가격

5.깔끔한 식당

 

결론!!!

 

집에서 마나님 보고 잔치국수해달라고 해야겠다. 마누님게 더 맛남....쩝...

 

그래서 이 포스팅을 맛집, 안맛집의 범주에 넣기 보다는 일상으로 넣는다. 

 

애매하다. 그럼 즐거운 월요일 보내시길~~너무 즐겁~따~~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