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애드센스 수익들어오다] 음하하하_애드센스도 세후 수익??

by jongpary 2021. 6. 24.
반응형

드디어 들어왔다. 수익이...음하하하하하하하...

 

112.18불의 수익이 들어왔다....드디어!!!!!!

 

음하하하하하하하...이제 지평막걸리를 1600원 잡으면..

 

70병이..넘어..컥~!!! ㅋㅋ

 

대다나다.....

 

그런데...내 하나은행 계좌에는 21일날 바로 들어오지 않았다...왜 이럴까.계좌가 막혔을까???

 

미국에서 송금보낸 것은 바로 잡히는 게 아닌 것 같다. 

 

http://naver.me/GttV8twZ

 

애플펜슬 케이스 매직키보드11인치 12.9인치 및 일반케이스 장착가능 1세대 2세대 겸용 : Spooky2

[Spooky2] 국내해외 쇼핑몰 및 교육

smartstore.naver.com

 

한국에서 송금하던 것만 생각하던 내가 좀 우스웠다..ㅋㅋ 기다리면 될 것을..

 

외화가 들어왔다는 문자가 

 

 

ㅋ 그런데..금액이 왜 틀리지?? 112불이 아니라 98불...내돈 14불은 어디간거야!!!!!

 

 

음...기억이 났다...2021년. 5월 31일까지인가 구글애드센스에서 입력하다던..세금...세금..!!!!

-----------> 수정합니다.은행의 수수료 랍니당..ㅋㅋ알려주신 티친님들 감사^^

 

험난한 세상이다..쩝..하여튼 인생 처음으로 꽁돈이 생겼다는데 만족..

 

 

바로 환전했다. 마나님에게 뇌물이라도 바쳐야 겠다. 행복하다.ㅋㅋ

 

 

앞으로 생산적인 포스팅활동을 지속해야 겠다는 다짐을 찐하게 해본다.

 

 

그럼 덥지만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