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탐론 28200] sony a7c 풀프레임 렌즈 간단리뷰

by jongpary 2021. 6. 24.
반응형

질렀다.....음하하하하하..

 

그리고 욕 먹었다..마나님에게..ㅋㅋ

 

이놈의 소니 카메라는 렌즈가 비싸다..아주 많이 비싸다..

 

재미있게 가지고 놀았던 크롭망원렌즈는 당근으로 보내버리고..

 

눈여겨 보았던 이놈의 렌즈를 질러 버렸다..

 

영~~~롱 하다. ㅋㅋㅋ

 

그래서 현재 나는 단렌즈 하나 계륵렌즈 하나 그리고 망원렌즈를 보유하게 되었다.

 

음하하하하하....할부의 늪에서 언제 벗어날지....ㅋㅋ

 

우선 결과물을 보도록 하겠다.

 

28mm 광각

이걸 땡겨보세요~!!!

200mm 최대 망원 ㅋ

캬~!!! ㅋㅋㅋㅋㅋㅋ

 

200mm 보정 무..ㅋ

 

200mm 보정 무

 

200mm 찍은 후 크롭..ㅋ

 

사진을 잘 못 찍으니 망원이 더 맘에 든다.ㅋㅋ

 

 

 

단렌즈 보다는 무겁긴 하지만 들고 다닌 보람이 있는듯하다.

 

ㅋㅋ 올인원으로 들고 다닐 만 하다. 

 

28mm가 광각이 조금 부족하긴 하지만 쓸만 하다.

 

이번 할부가 끝나면...GM렌즈로..ㅋㅋ

 

그럼 즐거운 하루하루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