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브라운도트 서산호텔]다소 충격적인 건물외관...의외의 조식공짜!하지만 추천은.....음....

by jongpary 2022. 1. 19.
반응형

충남 지역 방문중. 지역적인 여건상..숙박을 하게 되었다. 

 

물론 나는 소중하기에 가장 좋은 숙소. 가성비 뛰어난 숙소를 알아봤다. 그러다가 발견한.

 

 

여기 어때 앱이 상당히 쓸만하다. 넷플릭스에...스타일러까지..오케!! 결정했어...가자!!

 

그런데....그런데....

 

 

다소 충격적인 건물외관을 보게 되었다. 

이것은 전형적인 유흥가 모텔인가?? 난 호텔을 얻었는데???비싼 호텔을....쩝..

 

깜짝놀랬다. 네이버 호텔 검색을 살펴보아도..서산쪽의 호텔은 별로 없다. 그중 평이 좋은 호텔이었는데..쩝

 

하여간 미리 예약을 했기에 입실했다. 17시 이후 입실이라. 그것은 맘에 들었다. 

 

모텔급의 호텔은 오랫만이라..스타일러가 놓여진 것은 신기했다. 하지만 스타일러의 청소상태는 별로 인듯하다.

출장 온 직장인에게는 유용한듯..

 

내가 가장 좋아하는 욕조다..여기의 가장 중요 포인트는

욕조와 방 공간사이의 문이 존재하지 않는다. ㅋㅋㅋ 

혼자 왔기에 상관은 없었지만 직원끼리 왔을 때는 민망할듯..ㅋ

왼쪽이 화장실 오른쪽이 출입구이다.

 

혼자 왔어도 트윈베드와 싱글 베드...침대 두개 짜리를 얻었다.

그냥 편히 뒹굴거리고 싶었따~~~

다 아시는 넷플릭스등이 나온다..

 

출처:카카오맵 캡처

브라운도트 호텔의 대각선으로는 서산중앙호수공원이 있었다. 

창밖으로 전경은 괜찮았다. 

 

소니a7c-탐론28200

 

소니a7c-탐론28200
소니a7c-탐론28200

 

소니a7c-탐론28200

 

출장오는 것...그리고 혼자 밤을 지세우는 것은 별로 내키지 않는 일이다.

 

그래도 밤의 야경..한잔의 막걸리는 이 순간 나를 행복하게 한다.

 

 

다음 날 아침. 생각하지 않았던 조식~!

조식은 공짜이다. 모텔급 호텔의 외관에 충격을 먹었던 

 

마음이 조금 회복되는 느낌이었다.ㅋ

 

 

서산 브라운도트 호텔 정리!!

 

1.서산에서 가장 좋은 호텔중의 하나이다.

2.외관은 깜짝놀란다.

3.내부는 매우 깔끔하다.

4.조식이 공짜이다.

5.서산은 볼만한게 많이 없다.

6.중앙공원은 좀 작아 보였다.

 

재 방문의사는 5만원짜리 쿠폰이 있으면 갈 예정이다.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